cebupacificair.co.kr [경영전술] 민들레 영토의 고객 만족 경영 分析과 improvement(개선)방안 > cebupacificair1 | cebupacificair.co.kr report

[경영전술] 민들레 영토의 고객 만족 경영 分析과 improvement(개선)방안 > cebupacificair1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전술] 민들레 영토의 고객 만족 경영 分析과 improvement(개선)방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28 16:33

본문




Download : 민들레영토 고객만족경영.hwp





6. 최종 결론
3. SWOT analysis


민들레 영토의 고객 만족 경영 분석과 개선방안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minto.co.kr www.koreachangup.co.kr www.club.cyworld.com/iloveminto www.chosun.com www.joins.com www.mk.co.kr www.hankyung.com 스타벅스 vs 민들레영토 (문화를 파는 감성 마케팅) - 고은경, 21세기북스, 2008 글로벌경쟁시대의 경영전략 - 장세진, 박영사, 2007 민들레영토의 희망스토리 - 김영한, 지승룡, 랜덤하우스중앙, 2005 민들레영토에 핀 사랑 - 지승룡, 골든북, 2002
민들레 영토의 고객 만족 경영 分析과 improvement(개선)방안에 대한 A+ 레포트


www.chosun.com
1. 민들레 영토 introduction
www.joins.com
민들레영토 고객만족경영-5772_01_.gif 민들레영토 고객만족경영-5772_02_.gif 민들레영토 고객만족경영-5772_03_.gif 민들레영토 고객만족경영-5772_04_.gif 민들레영토 고객만족경영-5772_05_.gif


www.hankyung.com

스타벅스감성마케팅, 민들레영토희망스토리, 민들레영토마케팅, 감성마케팅사례, 경영혁신성공사례
글로벌경쟁시대의 경영전술 - 장세진, 박영사, 2007

Download : 민들레영토 고객만족경영.hwp( 36 )



5. 성과 및 개선대안
민토는 지난 7년간 세상 한 가운데서 문화를 통해 선교한다는 비전 아래 `하나님의 뜻에 따라 사람을 사랑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koreachangup.co.kr
www.minto.co.kr
민들레영토의 희망스토리 - 김영한, 지승룡, 랜덤하우스중앙, 2005
www.mk.co.kr
[경영전술] 민들레 영토의 고객 만족 경영 分析과 improvement(개선)방안

[참고data(자료)]
다. 민들레 홀씨가 240㎞를 날아간다는 데서 착한하여 정보화와 물질주의 시대에서 소외되기 쉬운 인간정신을 민들레 홀씨만큼 멀리 멀리 확산시키자는 뜻에서 이름 지었고 이와 더불어 이스라엘 민족이 가난에 자유를 찾아 유랑한 길이 240㎞라 하여 기독교 문화도 전파한다는 뜻에서도 지어졌다. 뿐만 아니라 전국과 해외에 민토의 지점을 개설하는 `민토 디아스포라` 운동을 준비하고 있는데, 이는 기존의 체인점 혹은 프랜차이즈 사업과는 그 격을 달리하는 것이라고 지승룡 소장은 강조한다.
각 지역마다 설립될 민토 디아스포라에는 adolescent(청소년)을 위한 도서관, 세미나실, 지역 property(특성)에 맞는 메뉴 개발, 인터넷 지역공동체 구성, 지역 상인들과의 선한 유대관계 형성 등으로 적극적인 문화선교활동을 벌일 것이라는 것. 나아가 일종의 지역선교를 위한 대안교회의 성격까지 지니게 되어 단순한 찻집의 수준을 넘어선,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한 지역선교공동체가 될 것이라고 한다.
2. environment analysis

민들레영토에 핀 사랑 - 지승룡, 골든북, 2002
순서
4. 민들레 영토 고객 만족 경영
www.club.cyworld.com/iloveminto
설명








스타벅스 vs 민들레영토 (文化를 파는 감성 marketing ) - 고은경, the twenty-first century북스, 2008
지친 도市民들에게 휴식공간을 마련해주고 어머니와 같은 사랑으로 “드시고 더 드세요” 라는 메인 아이디어로 민들레 영토를 처음 하였고 10평의 작은 공간에서부터 처음 하여 10년 만에 매장의 400배 이상을 확장하게 되었다.`는 신(神) 휴머니즘을 주창하며 남다른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해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