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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8-23 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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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비스 품질 실패 사례(instance) 및 해결measure(방안)
` 수상택시 서비스 UPGRADE 대작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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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정이유
한강 수상택시, ``명물택시, 맹물택시`` ` 노컷뉴스 2008.09.22 `
출퇴근서비스 이용률이 극히 저조해` 마이데일리 2008.08.06 `
출퇴근 이용 승객은 하루 31명에 불과`노컷뉴스 2008.10.13`
수상택시, 출퇴근용 교통수단 `별로..“ ` 조선일보 경제 | 2008.11.04 `

수상택시 출퇴근 서비스부문 에 초점을 맞춰
서비스 실패 Cause 분석 및 improvement안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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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업 intro
서비스 intro
problem(문제점) 파악
설문 실시
설문 분석
정답 제시
서비스 품질 improvement책
신 서비스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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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intro
한강 수상관광콜택시
㈜ 즐거운 서울이 한강수상관광 콜택시 운영사업자로 선정.(실질적 운영과 마케팅 담당)
수상콜택시 10척을 건조하여 2007년 10월 1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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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비스 품질 실패 사례(instance) 및 해결measure(방안)
` 수상택시 서비스 UPGRADE 대작전 `
_SLIDE_2_
선정이유
한강 수상택시, ``명물택시, 맹물택시`` ` 노컷뉴스 2008.09.22 `
출퇴근서비스 이용률이 극히 저조해` 마이데일리 2008.08.06 `
출퇴근 이용 승객은 하루 31명에 불과`노컷뉴스 2008.10.13`
수상택시, 출퇴근용 교통수단 `별로..“ ` 조선일보 경제 | 2008.11.04 `

수상택시 출퇴근 서비스부문 에 초점을 맞춰
서비스 실패 Cause 분석 및 improvement안 제시
_SLIDE_3_
목차
기업 intro
서비스 intro
problem(문제점) 파악
설문 실시
설문 분석
정답 제시
서비스 품질 improvement책
신 서비스 제안
_SLIDE_4_
기업intro
한강 수상관광콜택시
㈜ 즐거운 서울이 한강수상관광 콜택시 운영사업자로 선정.(실질적 운영과 마케팅 담당)
수상콜택시 10척을 건조하여 2007년 10월 11일 부터 운행 중
육상교통 수산을 보완하고, 한강의 새로운 개별관광수단으로서 한강공원 활성화에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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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intro
기업intro
√ 출퇴근용 서비스

√ 관광용 서비스

√ 대선 서비스
수상택시를 30분동안 렌트할 수 있는 서비스.
대여시간: 최초 30분(7만원), 이후 10분마다 2만원씩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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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조사지
설문 조사지
가격질문
출퇴근 수상택시 1회 이용요금으로 적당하다고 생각 되시는 금액은 얼마 입니까
1) 1천원 미만 2) 1천원-2천원 3)2천원-3천원 4)3-4천원 5)4-5천원

수상택시 이용목적
다른 교통수단이 아닌 수상택시를 타고 출퇴근하시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인가요
1) 시간절약 2) 교통비 절약 3) 교통 체증이 없다 4) 편안함 5) 기타

Servqual model
신뢰성
탑승하실때 배차시간이 얼마나 정확하게 지켜지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목적…(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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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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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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