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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09 0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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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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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sung Anycall
-中國시장에서 재도약을 노리다
- 차례(次例) -
1. 회사intro - 가치체계
2. 상황分析
3. SWOT 分析
4. 삼성anicall의 예전전략(strategy)
5. 전략(strategy)의 改善
6. 4P Mix 分析
7. 문제가되는점
8. 結論(결론)
1. 회사intro
무선사업 개시
휴대폰(Hand Held Phone) 생산
Anycall 브랜드 도입. 휴대폰 산업 본격 착수
4300만대 판매. Camera Phone 출시
6500만대 판매(매출 약 17조)
1988
1989
2002
2004
1994
2008
세계 시長點유율 2위
SH 100최초 휴대폰 1989년
SCH-100 애니콜 디지털(국내최초 cdma폰)1996년
SCH-M100 인터넷(Internet) 폰1999년
SPH-S2300
300만 화소
2005년
SPH-W4200
햅틱 UI 적용
2008년

1. 회사intro -가치체계
경영이념
경영원칙
핵심가치
삼성인의
삼위일체 가치체계
S...

Samsung Anycall
-中國시장에서 재도약을 노리다
- 차례(次例) -
1. 회사intro - 가치체계
2. 상황分析
3. SWOT 分析
4. 삼성anicall의 예전전략(strategy)
5. 전략(strategy)의 改善
6. 4P Mix 分析
7. 문제가되는점
8. 結論(결론)
1. 회사intro
무선사업 개시
휴대폰(Hand Held Phone) 생산
Anycall 브랜드 도입. 휴대폰 산업 본격 착수
4300만대 판매. Camera Phone 출시
6500만대 판매(매출 약 17조)
1988
1989
2002
2004
1994
2008
세계 시長點유율 2위
SH 100최초 휴대폰 1989년
SCH-100 애니콜 디지털(국내최초 cdma폰)1996년
SCH-M100 인터넷(Internet) 폰1999년
SPH-S2300
300만 화소
2005년
SPH-W4200
햅틱 UI 적용
2008년

1. 회사intro -가치체계
경영이념
경영원칙
핵심가치
삼성인의
삼위일체 가치체계
Samsung Philosophy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Samsung Values
영속적이고 내재적인 신념
정체성, 사고행동의 기준
Business Principles
법과 윤리 준수,깨끗한 조직文化(문화) 유지
글로벌 기업업市民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1. 회사intro -핵심가치
핵심가치
인재제일 : ‘기업은 사람이다’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인재를 소중히 여기고 마음껏 능력을 발 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든다
최고지향 :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모든 면에서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한 다
變化(변화)선도 : 변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위기의식을 가지고 신속하고 주도적으로 變化(변화)와 혁신을 실행한다
정도경영 : 곧은 마음과 진실되고 바른 행동으로 명예와 품위를 지키며 모든 일에 있어서 항상 정도를 추구한다
상생경영 : 우리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더불어 살아간다는 마음을 가지고 지…(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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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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