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marketing 전략(戰略) ,맥주광고分析(분석) > cebupacificair1 | cebupacificair.co.kr report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marketing 전략(戰略) ,맥주광고分析(분석) > cebupacificair1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marketing 전략(戰略) ,맥주광고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7 19:03

본문




Download :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분석.hwp




뒤이어 하이트진로의 ‘맥스’가 8.4%로 3위, 오비맥주의 ‘OB골든라거’가 2.5%로 4위로 확인됐다.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분석_hwp_01.gif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분석_hwp_02.gif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분석_hwp_03.gif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분석_hwp_04.gif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분석_hwp_05.gif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분석_hwp_06.gif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marketing 전략(戰略) ,맥주광고分析(분석)

Download :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분석.hwp( 50 )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marketing 전략(戰略) ,맥주광고分析(분석)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국산 맥주-
hite & max & cass & ob골든라거
[목차]
- 아이템(맥주) 선정이유 & 현 시장 상황
- 마인드맵 제시
- 각 브랜드의 장단점 分析
- 각 브랜드의 광고전

1. ‘맥주’ 선정 이유 & 현재 맥주시장 分析
-(1) 맥주 선정이유 : 2조에게 맥주란...
우리가 현재 20대 대학생 젊은이로서 맥주에 대한 접점이 많기 때문에
각 맥주 브랜드마다 제품의 특징이 discrimination화되어 있고, 각각 조원모두 술고래인지라 상이한 맥주 제품에 대한 풍부한 음용 경험과 지식이 있기 때문에

-(2) 현재 맥주시장 分析 :
`‘오비맥주’사의 cass와 OB골든라거` `‘하이트진로’사의 hite와 max`
국내 맥주시장은 크게 하이트진로와 오비맥주 두 회사가 주도하고 있따 ‘하이트진로’의 간판맥주는 hite와 max이며, ‘오비맥주’의 간판 맥주는 cass와 OB골든라거이다. 2012년 현재 맥주시장 점유율을 分析해 본다면, 지난해 10월부터 15년만에 맥주시장 1위를 재탈환한 ‘오비맥주’가 계속 1위를 하여 현재 시장점(長點)유율은 54.7%이고 반면 ‘하이트진로’는 45.3%이다.

맥주 브랜드별 순위로는 현재 1위가 오비맥주의 ‘카스’로 41.9%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따 그리고 하이트진로의 ‘하이트’가 37.9%로 2위를 차지했다.

2. 마인드맵 제시
`마인드 맵` - ①하이트(hite)
`마인드 맵` - ②맥스(max)

`마인드 맵` - ③카스(cass)
`마인드 맵` - ④오비골든라거

3. 각 맥주 브랜드의 장…(drop)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분석 , 국산맥주비교,화이트맥주,맥스,카스맥주,OB골든라거,맥주시장마케팅전략,맥주광고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국산맥주비교 화이트맥주 맥스 카스맥주 OB골든라거 맥주시장마케팅전략 맥주광고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