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경영전술 > cebupacificair1 | cebupacificair.co.kr report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경영전술 > cebupacificair1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경영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0 13:37

본문




Download :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경영전략.pptx






_SLIDE_1_
프랜차이즈 창 업
프랜차이즈(가맹본부) 경영전략(strategy)
_SLIDE_2_

1. 가맹점 확장전략(strategy)
1) 프랜차이즈 캐즘 / 137
2) 가맹본부의 제품 구성 및 관리
3) 제품수명주기 관리 / 140
2. 프랜차이즈 성장전략(strategy)
1) 프랜차이즈의 일반적인 성장단계/ 146
2) 성장을 위한 경영전략(strategy)의 기본 Task / 148
3) 프랜차이즈 사업의 경영전략(strategy) 수립방법 / 149

1. 프랜차이즈아이템 선정 및 브랜드 구축
1) 프랜차이즈아이템 선정 / 99
2) 브랜드의 의미 및 브랜드 구축 / 100
2.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1) 프랜차이즈 인프라 구축 / 108
2) 프랜차이즈 매뉴얼 구축 / 120
3) 매뉴얼 작성事例 / 126

제 1 절 프랜차이즈 경영시스템 구축

제 2 절 프랜차이즈 성장 전략(strategy)

참고 문헌 및 한계점
_SLIDE_3_
프랜차이즈 경영 시스템 구축

제 1절
_SLIDE_4_
제 1절 프랜차이즈 경영시스템 구축
1. 프랜차이즈아이템 선정 및 브랜드 구축
1) 프랜차이즈아이템 선정
무엇을 프랜차이즈 사업화 할 것인가
_SLIDE_5_
제 1절 프랜차이즈 경영시스템 구축
1. 프랜차이즈아이템 선정 및 브랜드 구축
1) 프랜차이즈아이템 선정
사업아이템에 대한 정확한 分析(분석)
프랜차이즈 사업화가 가능한지 여부 검토
_SLIDE_6_
제 1절 프랜차이즈 경영시스템 구축
1. 프랜차이즈아이템 선정 및 브랜드 구축
1) 프랜차이즈아이템 선정
_SLIDE_7_

1) 프랜차이즈아이템 선정
사업아이템을 프랜차이즈화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점검해야 할 항목

foundation(창업) 비용의 저렴화
수익성과 사업타당성
브랜드의 인지도
가맹점 사업자가 최소한의 직원을 고용하고 …(투비컨티뉴드 )
프렌차이즈%20가맹본부의%20경영전략_pptx_01.gif 프렌차이즈%20가맹본부의%20경영전략_pptx_02.gif 프렌차이즈%20가맹본부의%20경영전략_pptx_03.gif 프렌차이즈%20가맹본부의%20경영전략_pptx_04.gif 프렌차이즈%20가맹본부의%20경영전략_pptx_05.gif 프렌차이즈%20가맹본부의%20경영전략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경영전술

Download :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경영전략.pptx( 68 )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경영전략 ,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 프렌차이즈 가맹본부 경영전략
설명
프렌차이즈,가맹본부,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프렌차이즈 가맹본부의 경영전술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