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도안] 중3수학 지도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3 16:23
본문
Download : [학습지도안] 중3수학 지도안.hwp
하지만 학생은 교육을 받는 당사자임에도 불구하고 교육과정은커녕 실제 수업에서조차 소외되고 있다아 특히 수학은 형이상학적이고 논리적인 교과의 특성(特性) 때문에 쉽게 교사 중심의 교육이 되어 버린다. 학생들은 사고교육 교과인 수학시간에서조차 단순한 암기와 기계적인 계산만을 하고 있다아
fiogf49gjkf0d[학습지도안] 중3수학 지도안 - 대학 report 제출자료(資料)
Ⅲ. 단원의 구성 및 지도 계획
Ⅱ. 단원 학습 목표(goal)
설명
Ⅵ. 본시 학습
Ⅰ. 교재 및 단원 설定義(정의) 목적
Ⅴ. 본시학습의 theory 적 배경
7. 담당교사 :
Ⅰ. 교재 및 단원 설定義(정의) 목적
Ⅶ. 교수-학습활동의 전개
5. 대상 : 3학년
1. 교재명 : 중학교 수학 9-가(대한교과서(주) 박윤범 외 3인 공저)
중3수학 지도안
4. 일시 : 200x년
2. 대단원 : Ⅱ. 식의 계산
다.[학습지도안] 중3수학 지도안
순서
Ⅷ. 본시 학습 평가
6. 장소 : 신관 수준별 교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Ⅸ. 부록
8. 단원 설定義(정의) 목적
Ⅳ. 학생 실태(實態) 조사 및 모둠 편성
목 차
3. 차시 : 2 / 14
교사, 학생, 학부모를 교육의 주체라고 한다.
Ⅲ. 단원의 구성 및 지도 계획
Download : [학습지도안] 중3수학 지도안.hwp( 43 )
Ⅱ. 단원 학습 목표(goal)
설명
Ⅵ. 본시 학습
Ⅰ. 교재 및 단원 설定義(정의) 목적
Ⅴ. 본시학습의 theory 적 배경
7. 담당교사 :
Ⅰ. 교재 및 단원 설定義(정의) 목적
Ⅶ. 교수-학습활동의 전개
5. 대상 : 3학년
![[학습지도안] 중3수학 지도안-6785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4/%5B%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5D%20%EC%A4%913%EC%88%98%ED%95%99%20%EC%A7%80%EB%8F%84%EC%95%88-6785_01_.gif)
![[학습지도안] 중3수학 지도안-6785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4/%5B%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5D%20%EC%A4%913%EC%88%98%ED%95%99%20%EC%A7%80%EB%8F%84%EC%95%88-6785_02_.gif)
![[학습지도안] 중3수학 지도안-6785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4/%5B%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5D%20%EC%A4%913%EC%88%98%ED%95%99%20%EC%A7%80%EB%8F%84%EC%95%88-6785_03_.gif)
![[학습지도안] 중3수학 지도안-6785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4/%5B%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5D%20%EC%A4%913%EC%88%98%ED%95%99%20%EC%A7%80%EB%8F%84%EC%95%88-6785_04_.gif)
![[학습지도안] 중3수학 지도안-6785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04/%5B%ED%95%99%EC%8A%B5%EC%A7%80%EB%8F%84%EC%95%88%5D%20%EC%A4%913%EC%88%98%ED%95%99%20%EC%A7%80%EB%8F%84%EC%95%88-6785_05_.gif)
1. 교재명 : 중학교 수학 9-가(대한교과서(주) 박윤범 외 3인 공저)
중3수학 지도안
4. 일시 : 200x년
2. 대단원 : Ⅱ. 식의 계산
다.[학습지도안] 중3수학 지도안
순서
Ⅷ. 본시 학습 평가
6. 장소 : 신관 수준별 교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Ⅸ. 부록
8. 단원 설定義(정의) 목적
Ⅳ. 학생 실태(實態) 조사 및 모둠 편성
목 차
3. 차시 : 2 / 14
교사, 학생, 학부모를 교육의 주체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