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장학의 理論(이론)과 실제 > cebupacificair1 | cebupacificair.co.kr report

장학의 理論(이론)과 실제 > cebupacificair1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장학의 理論(이론)과 실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20:40

본문




Download : 장학의 이론과 실제_2105141.hwp




따라서 동일 교과 교사간의 교과협의회의 역할을 보다 다양하게 할 필요가 있따 그리하여 서로의 수업을 참관하고 협의를 통하여 상호 연수를 실시하며, 교수-학습data(자료)를 교환하고 교실현장에서의 제반 문제가되는점 을 자유롭게 제시하고 활발하게 토론하는 장으로 alteration(변화) 되어야 한다. 교사들이 가장 선호하는 교내 자율장학의 담당자는 동료교사이다. 그럼으로써 부담스럽고 형식적인 장학활동이 아닌, 진취적이고…(투비컨티뉴드 )

다.
둘째, 교내 자율장학을 계획함에 있어서 교사들의 자율성을 부여할 필요가 있따 과거와 같이 권위적인 장학활동에서 벗어나, 교사들간에 협의와 논의를 통한 장학계획의 수립이 이루어져야겠고 이러한 계획에 따라 교사의 요구와 필요에 부응하는 장학활동이 전개되어야 한다.장학의理論(이론)과실제

Download : 장학의 이론과 실제_2105141.hwp( 65 )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장학의%20이론과%20실제_2105141_hwp_01.gif 장학의%20이론과%20실제_2105141_hwp_02.gif 장학의%20이론과%20실제_2105141_hwp_03.gif 장학의%20이론과%20실제_2105141_hwp_04.gif 장학의%20이론과%20실제_2105141_hwp_05.gif 장학의%20이론과%20실제_2105141_hwp_06.gif


장학의 이론과 실제입니다,장학의이론과실제 , 장학의 이론과 실제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장학의 理論(이론)과 실제

,인문사회,레포트


장학의 理論(이론)과 실제입니다,


이상의 결과를 종합해보면 현재 실시되어지고 있는 교내 자율장학은 그 운영방법에 있어서 improvement의 여지가 있으며 교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방향으로 improvement된 필요가 있다고 볼 수 있으며, 교사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장학담당자와 교사간의 바람직한 인간관계를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점에서 improvement이 이루어져야 하겠다.
첫째, 동료장학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노력이 절실하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