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8 16:52
본문
Download : 하이트.pptx
_SLIDE_1_
_SLIDE_2_
Ⅱ
Ⅰ
Ⅳ
제품개발
브랜드 강화
성과 및 발전방향
목차
marketing strategy
Ⅲ
★
기업introduce 및 미션.목적
_SLIDE_3_
★
기업introduce 및 미션.목적
기업introduce
미션.목적
_SLIDE_4_
기업introduce
_SLIDE_5_
기업introduce
_SLIDE_6_
미션 및 목적
항상 새로움에의 도전
never change but always changing
주류를 통한 주류文化(culture) 의 창출
맥주가 줄 수 있는 Life value 전달
이익의 사회 환원을 통한 이익의 공유
사회적 자원(깨끗한 환경)의 공유
무한경쟁시대 도래(내부+외부)
Brand Power및 경쟁력을 가진 기업만 생존
_SLIDE_7_
Ⅰ
marketing strategy
가격및 유통strategy
촉진strategy
_SLIDE_8_
가격 및 유통strategy
STOUT
MAX
HITE
S
IVYLIGHT
고가정책
경쟁가격유지
저가정책
이놈 사진좀 구해주세요. 사진이 없네요
가격정책
_SLIDE_9_
가격 및 유통strategy
가격정책
-맥주는 저관여 상품 가격change(변화)에 민감함 제품별 가격 차별화 부여
Premium
Regular
Others
Mainstream
3.8%
92.3%
3.9%
고가정책
경쟁가격
저가시장
S , Stout…ETC
Hite, MAX…ETC
Ivylight…ETC
_SLIDE_10_
유통
자연친화적인 강원, 마산, 전주 등 3개 공장에서 생산 후
근거리 지역 물류 센터로 이송하고 당사 30개 지점으로 배송
-지점별 주류 도매장 = 유통 프로모션 + 제품
가격 및 유통strategy
유통strategy
당사지점과
주류 도매장이 함께 관리
유흥 음식점
채널
가정 채널
영업직원
A/S
CM팀
영업직원
M/L
증정품 행사
도우미 행사
판촉물 제공
특별패키지
증정품…(省略)
하이트 , 하이트기타레포트 , 하이트
설명
하이트
하이트






하이트,기타,레포트
레포트/기타
Download : 하이트.pptx( 47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