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비타500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6:16
본문
Download : 광동제약 비타500.doc
즉, 의약품보다는 다양한 장소에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촉진수단을 사용할 수 있다 비타500은 새로운 槪念의 드…(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동제약 비타500.doc( 93 )






,경영경제,레포트
다.
광동비타500
광동제약 비타500 광동비타500 , 광동제약 비타500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광동제약 비타500
광동제약 비타500
설명
비타 500에 대한 판매촉진 수단은 가격의 差別(차별) 화가 가능한 가격수단보다는 주로 비가격수단에 의한 방법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비타 500은 의약품이 아닌 식품으로 분류되므로 슈퍼, 편의점, 할인점, 놀이등산 등 다양한 곳에서 판매가 가능하다. 의약품은 한정된 장소에서 특정고객에게만 판촉이 가능한 반면, 비타 500은 음료이기 때문에 촉진수단 허용 가능범위가 다소 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