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EMART 성공비결과 marketing SWOT,STP,4P전략과 이마트 경영전략과 중국(China)진출전략ana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01:35
본문
Download : 이마트 EMART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이마트 경영전략과 중국진출전략분석및 이마트 미래전략방향제언 PPT.pptx
순서
_SLIDE_1_
이마트
마케팅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이마트 기업introduction
2. 이마트 업계1위 비결
3. 시장환경分析
4. 이마트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이마트 STP分析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이마트 마케팅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이마트의 경영strategy
8. 이마트 CRMstrategy
9. 이마트 中國진출strategy
(1) 경영strategy
(2) 마케팅 4Pstrategy
10. future(미래)strategy방향 제언
INDEX
_SLIDE_3_
1. 이마트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이마트의 출발은 1993년 11월 신세계그룹이 국내 최초의 할인점으로 개점한...
_SLIDE_1_
이마트
마케팅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이마트 기업introduction
2. 이마트 업계1위 비결
3. 시장환경分析
4. 이마트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이마트 STP分析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6. 이마트 마케팅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이마트의 경영strategy
8. 이마트 CRMstrategy
9. 이마트 中國진출strategy
(1) 경영strategy
(2) 마케팅 4Pstrategy
10. future(미래)strategy방향 제언
INDEX
_SLIDE_3_
1. 이마트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이마트의 출발은 1993년 11월 신세계그룹이 국내 최초의 할인점으로 개점한 이마트 창동점이다. 2xxx년 9월 기준으로 대한민국, 中國, 베트남등 전 세계에 183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운영 중에 있따
_SLIDE_5_
2. 이마트 업계1위 비결
_SLIDE_6_
요지 선점
최저가 strategy
1일 2회 배송 시스템
신선제품 당일 판매
PB상품 경쟁력
_SLIDE_7_
3. 시장환경分析
_SLIDE_8_
소비자 욕구의 變化
할인점 비즈니스의 성장
국내 유통 산업의 現況(현황) 및 문제가되는점
소비자 소비 패턴
합리적, 실용적
개성 지향적
편의성, 원스톱 쇼핑 지향
가족 중심
할인점 사업 성장
유통산업의 現況(현황)
90년대 초반부터 본격성장
300개 이상의 점포 수
국내 최대의 소매업태…(drop)
설명
이마트,EMART,성공비,마케팅,SWOT,STP,P전략과,이마트,경영전략과,중국진출전략,이마트,미래전략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마트 EMART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이마트 경영전략과 중국진출전략분석및 이마트 미래전략방향제언 PPT.pptx( 79 )
이마트 EMART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이마트 경영전략과 중국진출전략분석및 이마트 미래전략방향제언 PPT , 이마트 EMART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이마트 경영전략과 중국진출전략분석및 이마트 미래전략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 EMART 성공비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이마트 경영전략과 중국진출전략 이마트 미래전략방향제언 PPT
이마트 EMART 성공비결과 marketing SWOT,STP,4P전략과 이마트 경영전략과 중국(China)진출전략analysis(분석) 및 이마트 future 전략방향제언 PPT
이마트 EMART 성공비결과 marketing SWOT,STP,4P전략과 이마트 경영전략과 중국(China)진출전략analysis(분석) 및 이마트 future 전략방향제언 PPT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마트는 2xxx년 5월 1일 대형마트 및 백화점 사업의 전문성 제고 및 核心 경쟁력의 강화를 목적으로 (주)신세계의 백화점 사업부문과 이마트의 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해 신규법인으로 설립한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