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bupacificair.co.kr 마케팅 관리 (MARTKETING MANAGEMENT) > cebupacificair1 | cebupacificair.co.kr report

마케팅 관리 (MARTKETING MANAGEMENT) > cebupacificair1

본문 바로가기

cebupacificair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관리 (MARTKETING MANAGE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5 20:45

본문




Download : 마케팅 관리 (MARTKETING MANAGEMENT).hwp




(세분시장, 표적시장)

1) 세분화의 방법: ① 비세분화 ② 완전 세분화 ③ 소득 계층별 세분화
④ 연령계층별 세분화 ⑤ 소득연령 계층별 세분화

2) 시장 세분화의 기준
①사회경제적 변수: 연령, 성, 가족 규모, 소득, 직업, 교육, 라이프 사이클, 종교, 인종, 국적, 사회계층.
② 지리적 변수: 지역, 군규모, 도시규모, 인구밀도, 기후.
③ 개성적 변수: 강제성, 사교성, 자율성, 보수성, 권위성, 리더십, 야심.
④ 구매자 행동 변수: 사용률, 구매…(생략(省略))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2) 고객의 행동에 influence을 주는 요인...


다.마케팅 관리 (MARTKETING MANAGEMENT)





마케팅%20관리%20(MARTKETING%20MANAGEMENT)_hwp_01.gif 마케팅%20관리%20(MARTKETING%20MANAGEMENT)_hwp_02.gif 마케팅%20관리%20(MARTKETING%20MANAGEMENT)_hwp_03.gif 마케팅%20관리%20(MARTKETING%20MANAGEMENT)_hwp_04.gif 마케팅%20관리%20(MARTKETING%20MANAGEMENT)_hwp_05.gif 마케팅%20관리%20(MARTKETING%20MANAGEMENT)_hwp_06.gif

설명

1) 구매 influence 요인: 구매자 속성 , 제품속성 , 판매자 속성 , 상황속성


레포트/경영경제


6. 소비자 행동 1) 구매 영향 요인: 구매자 특성, 제품특성, 판매자 특성, 상황특성 2) 고객의 행동에 영향을 주는 요인... , 마케팅 관리 (MARTKETING MANAGEMENT)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마케팅 관리 (MARTKETING MANAGEMENT).hwp( 44 )


6. 소비자 행동





6. 소비자 행동
1) 구매 effect(영향) 요인: 구매자 特性(특성), 제품特性(특성), 판매자 特性(특성), 상황特性(특성)

2) 고객의 행동에 effect(영향) 을 주는 요인
사회적 요인: 文化(문화), 사회 계층, 준거집단, 가족
개인적 요인: 개성, 라이프 스타일, 동기, 지각, 학습, 신념과 태도

3) 구매 과정 참가자
① 창안자 ② effect(영향) 자 ③ 결정자 ④구매자 ⑤ 사용자 ⑥ 평가자 ⑦판매자
* opinion leader

4) 구매 과정
① 문제의 인식 → ② 정보탐색 → ③ 징보평가 → ④ 구매경정→ ⑤ 구매 후 행동
(부족한점의 파악) (정보수집) (비교평가) (선택과 구매) (이용 후 평가)

5) 고객의 구매 유형(blake and mouton)
① 무관심형(1.1형)
② 타인 의존형(1.9형)
③ 자기 주장형(9.1형)
④ 평판 중시형(5.5형)
⑤ 문제해결 구입형(9.9형)

7.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s)
discrimination적 marketing strategy으로 기존 시장에 대하여 별도로 제품, 가격, 고객층, 판매 경로, 촉진 활동 등을 discrimination화하여 명확하고 유의의한 구매집단으로 새롭게 분활하는 활동을 말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ebupacificair.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ebupacificair.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