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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로만손 경영戰略과 해외진출 戰略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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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27 0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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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브랜드가 경쟁력의 원천으로 확고히 자리 잡고 있지만, 미래에는 브랜드 파워가 더 커진다는 의미다. 현재 브랜드 가치 1위는 코카콜라다.설명


Ⅰ.서론, 1.들어가며, 2.기업선정배경, , Ⅱ.본론, 1.로만손 기업개요, 1-1.회사소개, 1-2.연혁, 1-3.경영이념, , 2.국내 시계산업 환경분석, 2-1.시계산업 특성, 2-2.높은 진입장벽, 2-3.OEM방식의 수출환경 변화, , 3.로만손의 해외시장 진출 분석, 3-1.해외시장 진출 배경, 3-2.해외시장 진출 과정, 3-3.해외시장 진출 현황, , 4.로만손의 내부역량분석, 4-1.로만손의 사업영역 현황분석, 4-2.SWOT, , 5.로만손의 경영전략 분석, 5-1.글로벌 브랜드 전략, 5-2.글로벌 제품 전략, 5-3.글로벌 광고 전략, 5-4.사업 다각화 전략, 5-5.시장 다변화 전략, 5-6.포지셔닝 전략, , 6.로만손 마케팅 믹스(4P'S), 6-1.제품전략, 6-2.유통전략, 6-3.가격전략, 6-4.촉진전략, , 7.로만손 해외 마케팅 사례분석, 7-1.중동시장 마케팅 사례, 7-2.러시아시장 마케팅 사례, , 8.로만손의 성공요인 및 향후전략, 8-1.로만손의 성공요인, 8-2.로만손의 향후과제 및 전략, , Ⅲ.결론, , 참고자료 및 사이트 , , , , FileSize : 1120K , [경영] 로만손 경영전략과 해외진출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국내 시계산업 사업 다각화 전략 시장 다변화 전략 글로벌 광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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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서론, 1.들어가며, 2.기업선정배경, , Ⅱ.본론, 1.로만손 기업개요, 1-1.회사introduce, 1-2.연혁, 1-3.경영이념, , 2.국내 시계산업 環境분석, 2-1.시계산업 특성(特性), 2-2.높은 진입장벽, 2-3.OEM방식의 수출環境 변화, , 3.로만손의 해외시장 진출 분석, 3-1.해외시장 진출 배경, 3-2.해외시장 진출 과정, 3-3.해외시장 진출 현황, , 4.로만손의 내부역량분석, 4-1.로만손의 사업영역 현황분석, 4-2.SWOT, , 5.로만손의 경영戰略 분석, 5-1.글로벌 브랜드 戰略, 5-2.글로벌 제품 戰略, 5-3.글로벌 광고 戰略, 5-4.사업 다각화 戰略, 5-5.시장 다변화 戰略, 5-6.포지셔닝 戰略, , 6.로만손 마케팅 믹스(4P'S), 6-1.제품戰略, 6-2.유통戰略, 6-3.가격戰略, 6-4.촉진戰略, , 7.로만손 해외 마케팅 사례분석, 7-1.중동시장 마케팅 사례, 7-2.러시아시장 마케팅 사례, , 8.로만손의 성공요인 및 향후戰略, 8-1.로만손의 성공요인, 8-2.로만손의 향후해결해야할문제 및 戰略, , Ⅲ.결론, , 참고 및 사이트 , , , , 자료를내려받다 : 1120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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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서론
1.들어가며
2.기업선정배경

Ⅱ.본론
1.로만손 기업개요
1-1.회사introduction
1-2.연혁
1-3.경영이념

2.국내 시계산업 환경analysis(분석)
2-1.시계산업 特性
2-2.높은 진입장벽
2-3.OEM방식의 수출환경 change(변화)

3.로만손의 해외시장 진출 analysis(분석)
3-1.해외시장 진출 배경
3-2.해외시장 진출 과정
3-3.해외시장 진출 상황

4.로만손의 내부역량analysis(분석)
4-1.로만손의 사업영역 상황analysis(분석)
4-2.SWOT

5.로만손의 경영strategy analysis(분석)
5-1.글로벌 브랜드 strategy
5-2.글로벌 제품 strategy
5-3.글로벌 광고 strategy
5-4.사업 다각화 strategy
5-5.시장 다change(변화) strategy
5-6.포지셔닝 strategy

6.로만손 marketing 믹스(4P'S)
6-1.제품strategy
6-2.유통strategy
6-3.가격strategy
6-4.촉진strategy

7.로만손 해외 marketing 事例analysis(분석)
7-1.중동시장 marketing 事例
7-2.러시아시장 marketing 事例

8.로만손의 성공요인 및 향후strategy
8-1.로만손의 성공요인
8-2.로만손의 향후과제(problem) 및 strategy

Ⅲ.conclusion(결론)

참고자료(data) 및 사이트




컨설팅업체 IBM BCS의 ‘소비자 시장의 2xxx년 메가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새로움보다는 익숙한 것을 선호하는 고령화 사회의 特性 때문에 소비자 선택이 기존 브랜드 위주로 고착화된다고 한다. 그렇다면 한국 기업은 어떨까. 100위권에 삼성만이 유일하게 25위에 올랐다. 삼성의 브랜드 가치는 108억 달러였다. 세계적인 브랜드 조사 전문 기관인 인터브랜드는 코카콜라 이름값으로 704억 달러를 책정했다. 시계업체 로만손의 事例가 흥미로운 이유도 여기에 있따 1988년 5명으로 처음 한 기업이 자사 브랜드를 발족시킨 지 10여년 만에 브랜드 가치만 689억원을 확보했기 때문일것이다 (브랜드 컨설팅사 ‘옴니 브랜드’ 평가). ‘로만손’이란 브랜드의 힘은 국내보다 해외에서 진가를 발휘하고 있따 이런 사실은 2004년 총 매출 450억원의 구성에서 잘 드러…(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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