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비통 브랜드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18:53
본문
Download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hwp
브랜드 창시자인 루이비통은 프랑스 파리에서 귀족들의 여행 짐 꾸러미를 전문적으로 꾸려주는 패커일을 하다가 그만의 솜씨를 인정받아 나폴레옹 3세의 부인인 유제니 황후의 총애를 받으며 왕실에서 일을 한 경력으로 1854년 파리 중심가 루데브데 까푸 신느에 처음으로 매장을 열고 왕족과 귀족들의 여행용 가방을 만들었다.루이비통 브랜드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분석) 과 루이비통 향후책략제안
루이비통 marketing 케이스 연구
CONTENTS
1. 루이비통 브랜드introduction
(1) 브랜드 스토리
(2) 브랜드 아이덴티티
2. 시장상황분석
(1) 명품시장 상황분석
(2) 명품에 대한 사회文化(culture) 적 트렌드
3. 루이비통의 성공요인
4. 루이비통의 글로벌 marketing 전략(戰略)
5. 루이비통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루이비통 STP분석 ( vs 구찌와 비교분석)
7. 루이비통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4) Promotion
8. 結論(결론) 및 향후전략(戰略) 제안
1. 루이비통 브랜드introduction
(1) 브랜드 스토리
루이비통 브랜드의 역사(歷史)는 1854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 모노그램 캔버스는 150년을 이어오면서 루이비통 최고의 히트아이템으로 꼽히며 그 명맥을 이어오고 있따
(2) 브랜드 아이덴티티
루이비통은 150년의 역사(歷史)를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서 여행가방으로부터의 첫 스타트에 이…(省略)
루이비통 브랜드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책략analysis(분석) 과 루이비통 향후책략제안
루이비통,브랜드분석과,SWOT분석및,루이비통,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루이비통,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 STP 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
Download : 루이비통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루이비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루이비통 향후전략제안.hwp( 40 )
다. 1896년 루이비통의 아들 죠르쥬 비통은 아버지의 이니셜 LV와 꽃과 별의 무늬를 계속 반복해서 조화시킨 모노그램을 창안하였다. 평평한 직육면체의 여행용 트렁크를 처음 개발하여 대단한 인기를 모으게 된 루이비통은 제품 하나하나마다의 장인정신으로 명성을 날리며 프랑스 뿐만이 아니라 유럽 귀족사회 전체에 유명해졌고, 곧 세계 각지로부터 주문이 쇄도하게 되었다. 모조품은 그 당시에도 성행을 하여, 루이비통이 처음 고안한 빨간줄과 격자무늬의 문양은 여러 번의 디자인 변경에도 불구하고 모조품이 남발했다.